NEWERA BOSTON REDSOX On Field Match Cap


얼마전 FAC(fixieandthecity)의 개인 매물을 통해서 구매한 뉴에라 보스톤 레드삭스 온필드 매치캡. 온필드 매치캡은 07년도에 새롭게 나온 뉴에라 어센틱 캡인데, 말 그대로 선수들이 착용하는 캡이다. 일단 모자의 실루엣이 다르고 사이드에 뉴에라 로고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. 특히 보스톤의 캡은 영화 우주전쟁에서 톰크루즈의 못난이 아들내미가 쓰고 나온 적이 있는데, 이것은 나도 잘 몰랐지만 누가 가르쳐 준 사실. 아무튼 영화에 나온 영화배우 모자님이시라니 조금더 애착이 간다.

하지만 구매가격은 15000원.

아. 모자를 사랑하다보니 모자가 나에게 싸게 싸게 붙는것 같다.

메이저리그도 04~05년도에는 무척 좋아했는데, 보스턴이라는 팀이 한때 애착이 갔을 때가 있었다.

바로 04년도 뉴욕양키즈와의 플레이오프, 3-0으로 지고 있던 스코어를 3-4로 뒤집고 월드시리즈에 진출 결국 세이트루이스 카디널스까지 꺽고 월드시리즈를 쟁취했던 그때가 떠올라서 말이다. 난 그때 편도농염으로 병원에 입원해 있었고 그 일주일 동안, 보스턴은 지독하게 발목잡던 밤비노의 저주를 떨쳐냈었는데, 아무튼 뭐 나에게 있어서 보스터의 우승이 마지막 잎새같았다 이건 말이 좀 안되고, 뭐 심심한데 재미있게 잘 봤다 이정도? 잘쓰고 다니고 있다. 썩 특출난 모자는 아닌데 온필드매치캡이 크게 흔한건 아니라 관심도 좀 있는것 같고.
Posted by 심준섭
,